• 회원가입
  • 로고
    prevprev nextnext

    우간다 선교회


    우간다소식

    2017.09.15 13:43

    훈련센터에서...

    조회 수 323 추천 수 0 댓글 0
    훈련센터에서 말씀을 읽고 있는데..
    말씀을 반복해서 읽는 파워가 대단하네요.
    그렇게 오랜시간 동안 집중해서 앉아 있기만 하는데도 견딜만 하니까요...ㅎㅎㅎ
    아마 강의나 다른 사람의 이야기였다면 도저히 그렇게는 못했을것 같았네요.ㅋㅋㅋ
    역시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있고 파워....그자체여서 점점 더 빠져들게 하는 능력이 있다고나 할까요.ㅎㅎ

    지난 토요일에도 남수단 난민캠프에서 온 신입생들과 모임을 가지면서 빌립보서를 함께 읽었지요.
    어찌나 자기들의 깨달음을 잘 나누던지요?
    30여명의 친구들인데...내전으로 정신적인 치료내지는 상담이 필요하다고 해서 모임을 가졌는데... 오히려 제가 은혜받는 시간이었답니다.ㅎㅎㅎ
    어째든 훈련센터에서 바울서신을 일천독 하는것이 목표라서 시간이 나면 말씀에 집중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주일 예배는 이번주가 히브리서 11장을 마무리하는 설교였는데...훈련생들 전원이 제일 앞자리에 앉아서 잘 경청하니까 좋았답니다.ㅋㅋ
    육체적으로는 무척 바쁜데...마음은 왠지 편하고 흐믓한 마음이 많은것 같아요.
    모두가 뒤에서 열심히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목사님과 성도님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시간을 보내고 함께 훈련받는것이 쉬운것만은 아니지만 그로인해서 얻는 유익도 엉청난것 같아요.
    예수님을 믿는다는것 그리고 그 믿음속에서 어떻게 실제로 살았는지를 바울서신을 통해서 발견하고 확신을 가지고 싶었거든요.
    제일 먼저는 저 자신에게 유익하고 좋은것 같네요.ㅎㅎ
    어째든 시간을 두고 열심히 달려가볼 생각입니다.
    귀한 강사 목사님이 오셔서 성도님들 모두에게 은혜가 되어서 감사드립니다.
    한마음교회가 계속해서 차분하고 알차게 잘 성장해 가리라 믿고 응원합니다.
    사랑의 빚진자로 기쁨으로 잘 섬길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간다 쿠미에서 정태현 선교사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