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고
    prevprev nextnext

    우간다 선교회


    우간다소식

    조회 수 243 추천 수 0 댓글 0
      저희 훈련 센터 학생들은 이번주 화요일 아침 출발해서 목요일 점심때까지 이곳 훈련센터에서 2시간 30분  떨어진 산 꼭대기 게스트 하우스에서 2박3일의 야외 활동을 하면서 귀한 시간을 가졌답니다... 그곳에서도 아침 5시 기상하면서 아침 devotion 시간을 시작해서 저녁 늦은 시간까지 말씀읽고 나누고 낮에는 하이킹도 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었네요. 

      모든 시간을 잘 마치고 훈련센터에 목요일 오후 늦게 도착했는데 아마도 그 시간들이 성진 형제에게는 무리가 되었는지 목요일 저녁부터 몸살기운으로 시작해서 드디어 오늘 오후에 말라리아 증세로 나타났네요.. 2 plus 상태로 결과가 나왔어요.. 보통 1이면 약만 먹으면 되는데 2 plus 는 IV (injection) 을 맞아야 해서 지금 클리닉에서 주사를 맞고 있습니다.. 말라리아가 그냥 나두면 큰 문제까지도 생길 수 있지만, 바로 발견해서 치료하면 감기 앓듯이 앓으면서 나아집니다.. 

      지금 잘 약주사 맞고 치료중에 있으니 너무 심려 마시고, 다만 함께 목장 식구들이 빠른 회복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성진 형제는 담주 수요일에 한국 들어가는 스케줄을 갖고 있어요.. 그래서 화요일 오전에 이곳 저희 쿠미 마을을 출발하면 화요일 저녁 공항 근처 guest house 에서 하루 자고 수요일 오후 3시 비행기에 맞추어서 공항에 가려고 합니다..

      형제가 3주간 이곳에서 잘 먹고 힘든 훈련도 기쁨으로 잘 받았고 이곳 학생들과 먹고 자면서 얼마나 인기가 만점인지 모릅니다... 잘 나으리라 믿으며 함께 기도로 동참해 주시기를 바라고 연락드렸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