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고
    prevprev nextnext

    목회칼럼


    목회칼럼

    2020.05.18 00:53

    온라인 선교학교

    조회 수 72 댓글 0

      고든칼리지에서 선교학 가르치고 계시는 안성호 교수님과 함께 온라인으로 선교학교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안성호 선교사님은 이전에 저희 교회에 오셔서 설교해 주셨던 분이시니 다들 잘 알고 계시리라 싶습니다. 이렇게 귀한 분과 이렇게 적절한 시기에 만남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6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 저녁 7-9까지 zoom을 통해 총 5번의 온라인 강의가 진행됩니다. 이번 선교학교는 지금 우리가 서있는 이곳에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간다는 것의 의미를 선교적인 관점에서 이해하고 실천하는데 그 중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 유스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꿈과 비젼이 심어지길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뿐 아니라, 이번 선교 학교는 저희 교회에서 기도하며 진행하고 있는 영어권 사역을 위한 또하나의 아주 좋은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 결국 이 영어권 사역이라는 문제는 한마음 교회 전체가 품고 변화되어가야 하는 부분이기에 가능한 많은 분들이 이번 강의를 들으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유스그룹을 포함해서 영어권 사역을 이해하고 함께 기도하고 계신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된 시간입니다. 선교학교는 강의영어로 진행되며 한국어 통역은 없습니다. 강의 후 소그룹 나눔과 토의는 영어권그룹과 한국어 그룹으로 나눌 계획입니다. 일단 참여 의사가 있는 분들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참여하실 수 있는 분들은 저에게 카톡이나 전화로 의사 표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최지원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