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고
    prevprev nextnext

    우간다 선교회


    우간다소식

    조회 수 460 추천 수 0 댓글 0
    2.jpg


    이곳은 길었던 건기가 끝나고 우기가 시작되면서 온 대지가 환하게 웃고 좋아라 난리인듯 합니다. 하루에 한번씩 쏟아지는 단비는 모든 생물에게 기쁨을 주고 있습니다.

    1.jpg


    저는 쿠미대학에서 사역을 시작하고 실제로 선결해야하는 훈련 센터 공사를 위해서 지난 3월말에 한국을 다녀 왔습니다. 좋은 분들과 만남과 교제를나누고 좋은 공동체들도 여러 곳을 방문, 체험을 하고 배웠답니다. 어쨌든 좋으신 하나님께서 필요한대로 채워주시고 우선 공사를 시작할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과 세부적인 사항은 제가 내슈아에 방문할때 잘 설명드리겠습니다.

    공사를 하려면 먼저 물 문제가 해결되어야 하는데... 쿠미지역 전체가 커다란 암반 지역으로 물길을 찾기가 쉽지만은 않은가 봅니다.  기도 요청을 드립니다. 이스라엘 백성에게 광야에서 반석을 쳐서 샘물을 내신 동일한 주님이 일하시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jpg


    매주 대학 교회와 외국인 학생들을 조금씩 알아 가면서 저의 섬김의 영역을 배워가고 있는 중에 있습니다. 물론 훈련센터가 세워지면 현지 목회자들도 들어와서1년 동안 공동체 신앙훈련을 통해서 주님의 제자로 세워지는 훈련도 같이 진행해 가려고 합니다.

    지금까지도 주님이 주인이셨듯이 철저히 주님이 인도하시는대로만 묵묵히 뒤 따라가기만 하면 될것 같다고 믿습니다. 조만간에 직접 만나서 즐거운 대화를 나누고 싶습니다. 늘 건강 하시구요. 감사합니다.


    움발레에서 정태현 선교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