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고
    prevprev nextnext

    우간다 선교회


    우간다소식

    2018.07.02 00:59

    성진형제 새 소식

    조회 수 98 추천 수 0 댓글 0
    새로운 소식 ......................................(1)
    권 성진형제가 말라리아로 부터 많이 좋아져서 어제 저녁부터 저희들과 식사도 함께하고 확연히 회복된것 같습니다.
    아직도 예전처럼 씩씩하게 음식을 먹는것은 아니지만 얼굴 색깔도 정상으로 돌아왔구요...
    형제의 사랑스런 웃음도 돌아와서 감사드리네요.
    다음주 화요일에 한국에 나가는 비행기 스케줄인데.. 그때까지 완전하게 회복해서 출국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기도로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의 엉청난 아픔을 경험하면서 많은것을 느끼고 생각하는 시간이 아니었을까 사려됩니다.
    늘 주님안에서 승리하세요.
    예수님은 나의 주님이십니다! 

    새로운 소식 ......................................(2)
    성진 형제가 많이 좋아져서 월요일에 캄팔라에 내려가서 화요일에 한국 비행기를 타는것이 문제가 없을 듯합니다.
    계속해서 과일쥬스와 따듯한물을 마시고...훈련생들과도 마지막 아쉬운 석별의 정을 나누고 있더라구요.
    이제 이번 학기 훈련이 두주가 남아서 저도 아쉬움과 감사함이 함께 있는것 같아요.
    어제 저녁에도 한주의 삶을 되돌아 보면서 나누는 시간에  한 학생이  훈련을 통해서 새로운 본인과 삶을 발견했고 더 훈련센터에 있고 싶은데 벌써 졸업하게 되었다고....
    하나님이 일하셨다는 말씀이 꼭 맞는것 같아요. 
    훈련생들의 변화도 새로운 비젼도 열망도 ...다 하나님께서 하셨으니까요.
    새로운 우간다..새로운 남수단...새로운 쿠미대학...새로운 아프리카에 대한 비젼도 가지고 아침마다 부르짓게 하셨거든요.
    함께 기도로 마음과 정성으로 응원해주셔서 가능했다고 믿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건강 유의하시고요. 
    언제 어디서나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예수님은 나의 주님이십니다!
    ?